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31 09:12

김밥나라

조회수 717

댓글 6

안녕하세요

저희는 뷰티(스킨케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판매하는 제품은 모공앰플이고, 자체적으로 광고를 집행해보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모든 조건을 동일하게 해두고 (성별, 연령, 관심사, 지면 등) 소재까지도 동일하게 뒀습니다.

자사몰 / 스마트스토어 캠페인 예산은 각각 일 20 / 그룹당 10으로 세팅했구요.


어제 라이브 후 오늘 결과를 지켜보니

자사몰 / 스마트스토어의 CPC가 약 2배정도 차이가 납니다. (자사몰 : 1,200원대 / 스스 2,600원대) 

CTR도 차이가 나는데요 (자사몰 : 1.2% / 스스 0.9%)

노출도 자사몰이 같은 비용대비 더 잘되는 것 같구요.


모든 조건이 같은데, 이렇게 지표가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전환율이 다른거면 랜딩페이지(상세페이지) 탓이라 생각할텐데, 

노출 / 클릭지표에서 차이가 나니까 이유를 잘 모르겠네요 ㅎㅎ;; 


저희는 스마트스토어 리뷰를 많이 쌓아 브랜드스토어로 만들어보고 싶고

스스 매출을 잘 내보고 싶은데 방법을 잘 모르겠네요 ;; 

아시는분 있으면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design00

11. 033400

마알못연구팀

11. 021,1511

이크리스탈

11. 026150

허섭

11. 024000

위픽wepick

11. 021,7333

노란귀여우

11. 013270

꾸뭉

11. 012360

라잌재즈

11. 012,76212

hyangwon

10. 317730

김밥나라

10. 317180

솜니콩

10. 304920

향해사

10. 306950

멜론칵테일

10. 307890

큐레터

10. 3011,03625

초월자JIN

10. 291,4194

dhdPdhdP

10. 294420

숨숨도치

10. 295820

뵹아리짹짹

10. 285800

두두928323

10. 271,6146

마케터초인

10. 271,611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