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타 광고 진행중인데요
구매가 일어날수록 그것을 기반으로 유사타겟을 업데이트 하는 것으로 아는데
유사타겟도 소진이 되나요 ?
지금 한 20만명 정도 잡히는데
이거 소진하는데 얼마나 걸릴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트래픽 (논타겟팅) : 9
트래픽 (유사타겟) : 5
리마케팅 (유사타겟) : 12
리마케팅 (맞춤타겟) : 6
정도의 비율로 하고 있는데
효율로 따진다면
유사타겟 > 맞춤타겟 > = 논타겟팅
으로 나오는데
지난달에는 맞춤타겟이 더 효율이 좋았거든요 ;;;
근데 이번달은 유사타겟이 효율이 더 좋네요
일반적으로 맞춤타겟이 더 효율이 좋은 거 아닌가요 ?
여기서 유사타겟에 대한 예산을 더 올려도 될까요 ?
밸런스 잡기 엄청 어렵네요 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