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구글 크롬으로 모바일 검색 후
제 웹 사이트에 방문.
그리고 웹 사이트내 스마트스토어 이동 버튼을 누른 뒤 스마트스토어로 이동했을 시
간접전환 추적이 될까요?
예를 들어서 네이버 브라우저가 아니더라도 직접 전환이면 마케팅 분석 결제에 반영이 될 텐데
결제 +14일 기여도의 경우 네이버에서 자체적으로 추적을 하잖아요?
이럴 경우 네이버 앱에서 검색한 것과 구글 크롬앱에서 검색 후 네이버 스토어 방문 시
결제 +14일 기여도 추적에 차이가 있을까요?
개인적으로는 네이버앱이 아닌 다음앱, 구글 앱 등에서 스마트스토어 이동 후 해당 고객이 네이버 등에서 다시 검색 후 구매를 할 경우 +14일 간접전환 추적이 안 될 수 있을 거 같기는 한데 의견이 궁금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사랑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