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품 위주로 브랜드를 런칭하고 판매를 했었는데
재구매가 없고 유행이 지나버리면 새로운 제품을 끊임없이 찾아야 하기에
재구매가 높은 식품 브랜드를 준비 중입니다.
그런데 경쟁사와 어느정도 가격을 맞추려고 하니 마진율이 50%정도 밖에 되질 않네요 ㅠ
아무리 재구매를 바라보며 간다고 하더라도 원래 식품쪽 마진이 다 이런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0.09 22:09
좋아요 15
조회수 2,016
댓글 10
공산품 위주로 브랜드를 런칭하고 판매를 했었는데
재구매가 없고 유행이 지나버리면 새로운 제품을 끊임없이 찾아야 하기에
재구매가 높은 식품 브랜드를 준비 중입니다.
그런데 경쟁사와 어느정도 가격을 맞추려고 하니 마진율이 50%정도 밖에 되질 않네요 ㅠ
아무리 재구매를 바라보며 간다고 하더라도 원래 식품쪽 마진이 다 이런가요,,?
7,200만뷰 광고 스위첸, 문명의 충돌 전격 분석
위픽wepick
정부지원사업,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4가지 방법
주식회사바름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PG사 완전정복] PG사 선택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4가지
코리아포트원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