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06 17:53

스유스유이

조회수 677

댓글 2

어드벤티지 쇼핑 캠페인으로 머신러닝 50건을 달성했는데요 ~! 


1) 복붙으로 캠페인을 만들어도 머신러닝 50회는 새로 시작하는거지요 ~!? 

2) 복붙으로 캠페인을 여러개 만들경우에 기존 50회를 달성한 캠페인 효율에 영향 가는게 있을까요?? 
     (소재는 다르게 운영)

3) 현재 캠페인 타겟이 1700만~1900만으로 매우 높고, 하루도달 1만5천 정도 입니다. 
      타겟이 너무 넓어서 광고 피로도가 올려면 1년정도 걸릴까요?? 

4) 머신러닝 7일동안 구매 전환이나 랜딩조회당 비용이 많이 들죽날죽 했는데 머신러닝이 끝나면 좀 안정화가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효율이 일정화 되니 좀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10. 172,1673

Luvmkt

10. 161,8300

더엔

10. 161,1480

감자참새

10. 169810

재ri

10. 143,92620

아니요제가요왜요

10. 139840

마린이3

10. 134760

햇살가득한날

10. 121,0593

매트릭스

10. 127341

익스

10. 101,2411

셔로꾸

10. 106960

제몽심

10. 105650

김재윤

10. 106670

개구리마케터

10. 101,0150

던비

10. 092,01615

마알못연구팀

10. 062,26113

스유스유이

10. 066780

blog119

10. 061,6895

마케팅장인

10. 062,6425

포동포동이

10. 053,189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