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본론
*이 글의 업체는 고관여 제품군이 아닙니다.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저관여 업종들은 네이버 쇼핑광고만 진행하는 분위기가 있습니다.
(ex. 두루마리휴지, 귤, 고구마, 종이컵, 쓰레기봉투, A4용지, 생수 등등)
근데 파워링크는 시도도 안 해봤다는게 문제입니다. 쇼핑만 하는 이유는 대체로 세가지 입니다
1. 가장 많이 팔고 있는 업체가 쇼핑광고만 진행하고 있기 때문
2.쇼핑광고가 가장 적합하기 때문
3. 예산입니다. 광고비가 더 들 것 같아서.
제가 하고 싶은 말은
해봐야 아는겁니다.
물론 성과가 없을수도 있는 리스크도 있습니다.
다만, 30만원 안쪽의 금액으로 충분히 테스트 가능하다고 봅니다.
성과 안 좋으면 off 하면 되는거고.
30만원 주고 파워링크 광고는 우리랑 안 맞는구나. 라고 배움도 있는겁니다.
반대로 매출이 오른다면?
레퍼런스 보여드리겠습니다.
과거~8월24일까지 파워링크 광고집행 없다는 증거.
25일 파워링크 시작
1주차 수익률 292%
2주차 수익률 365%
일매출 230만원 -> 330만원
일매출 40% 상승 했습니다.
품질지수도 물론 1~2주만에 많이 채웠습니다
메인키워드 품질지수 대부분 6~7칸 입니다.
*빨간색 키워드만 보시면 됩니다. 빨간색이 메인키워드 입니다.(클릭수 참고)
1주차 때는 파워링크에서 전환이 일어나는지 감을 잡는 기간.
2주차는 제가 항상 말하는 품질지수 올리는 기간입니다.
수익률도 1주차 292% -> 2주차 365% 많이 올랐죠?
광고구좌 테스트를 해보고 성과를 갈고 닦아야 합니다.
트렌디한 광고 및 새로운 광고도 좋지만
기본에 충실하고 계신가요?
참고로 평균클릭비용이 쇼핑광고보다 절반이나 저렴합니다.
근데 이건 해봤기 때문이 알 수 있는겁니다.
안 해봤으면 모릅니다.
무작정 쇼핑광고만 하고 계시는분,
쇼핑쪽에 많은 비중을 두고 있으신 분
파워링크 올바른 전략으로 테스트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가까운 곳에 매출 상승 비결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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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몰라서 마지막으로 한마디 하자면
세팅이 왜이리 간단한지에 대해서.
무작정 캠페인 및 그룹핑 세분화 한다고 좋은거 아닙니다.
세분화 해놓고 관리 못하면 세분화 한 의미가 없습니다.
어떤 광고주는 세분화 안해도 되는거고
어떤 광고주는 필수로 세분화가 필요합니다.
세분화 할 줄 몰라서 못하는거 아닙니다.
업무를 능률적으로 정확하고 빠르게 하려면 업체별 맞춤 세팅을 해야하는겁니다.
장단점이 있는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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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금하신 점은 댓글이나 쪽지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쪽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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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편, CPC광고는 100% 실력이다 매출 자료 첨부
https://www.i-boss.co.kr/ab-6141-59388
2편, 품질지수 하루만에 7칸 만들기 자료 첨부
https://www.i-boss.co.kr/ab-6141-59398
3편, 2편에서 다룬 신규 상품은 계속 잘 진행되고 있을까?
https://www.i-boss.co.kr/ab-6141-59406
4편, 매출 올리는 보고서 읽는 법 9월~11월 보고서 첨부
https://www.i-boss.co.kr/ab-6141-59416
5편, 트래픽 시장은 끝났습니다 자료 첨부
https://www.i-boss.co.kr/ab-6141-59443
6편, "나는 멍청하다" 마인드 운영
https://www.i-boss.co.kr/ab-6141-59581
7편, ROAS 58% -> 310% 만드는 과정
https://www.i-boss.co.kr/ab-6141-59622
8편, 광고 대행을 맡기면 매출이 오를까?
https://www.i-boss.co.kr/ab-6141-59899
9편, 네이버 광고는 한계가 있다고요? 월매출 1억-2.5억 과정
https://www.i-boss.co.kr/ab-6141-60396
10편, 마케터와 광고주 의사소통 편 (카톡有)
https://www.i-boss.co.kr/ab-6141-62431
11편, 네이버 품질지수 6~7칸, 2~300개 소재 첨부. 스압 주의
https://www.i-boss.co.kr/ab-6141-624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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