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8.29 19:00

지뚠

조회수 911

댓글 4

UAC 앱 설치 광고 캠페인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상호작용 발생률이 광고캠페인 3주차부터 급격하게 늘었고

그에 따라 전환율은 오히려 하락하게 되었는데요!


1. 상호작용 발생률이 원래 저렇게 높게 측정되나요?

2. 전환당 비용과 설치수는 상호작용수와 관계없이 유지되고 있는데 전환율이 하락하여도 긍정적인 데이터로 보아야하는 것일까요? 


답변주시면 너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09. 011,7277

그로미니언

08. 315471

FASDJIF2

08. 312,0216

하태

08. 311,4431

체르시

08. 311,9875

동태눈알

08. 312,2827

TBWASEO

08. 309414

d어려우남케팅

08. 306720

중국마케터샤장

08. 304,03810

근육돌이

08. 296,65131

지뚠

08. 299120

awe

08. 291,1870

또밍꾸

08. 298890

승달이형

08. 284740

길라잡이3

08. 283,0247

담룡이

08. 284,29128

잉장이

08. 281,9140

마케팅랩소디

08. 281,85817

판독

08. 281,2901

지아이코퍼레이션

08. 251,9768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