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가공식품 제조사 도매 쇼핑몰을 만들었습니다.
이제 마케팅을 펼쳐야 하는데, 무엇부터 차근히 하면 될까요?
# 회사 상황
- 쇼핑몰 준비
- B2B
- 가공식품 (국밥, 탕류)
- 매출 200억대 회사
- 하지만 기존 아날로그만 고수하던 회사
- 대부분의 회원 판매자들은 전화로 주문하던 시스템
- 대부분의 회원 판매자들 나이가 고령 50대 전후
- 인터넷이 익숙하지 못함 (일반 50대 분들하고 또 다름)
# 내 상황
- 어디에 초점을 맞춰야 할지 모르겠음
- 회사에 기여하고 싶음
- 일 잘하고 싶음
- 프리랜서
# 질문 요점
- 이렇든 저렇든 간에
- 본질에 집중해서 길을 가고 싶음
- 그래서 결국 뭐부터 어떻게 해야 할까요?
- 결국 어떤 부분을 성장시키면 회사에 좋을까요?
// 선배님들 중에는 이런 상황을 보시면, 아마 이런 경우 이것부터 차근히 하면 되는데, 하는 인사이트가 스치고 지나가실 겁니다. 그 뇌리에 스치는 인사이트 한 구절과 설명을 들려주세요~
절실합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