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담당자분의 히스토리 인계없이 덜컥 받았다가
제 손으로 효율만 떨어지고있어 도움부탁드립니다!
요약,
1월 : 트래픽광고로 모수 확보
1월 말 ~ 2월 : 일전환 20내외 (로아스 200%언저리)
3월 : 예산증액_논타겟 + 어드밴티지쇼핑+ 유사타겟 + 연령별 타겟분리 시도(유사/연령은 off)
(점점 일전환 10~15건, 평균 로아스180%)
4월 : 예산감액_캠페인 연령타겟 + 연령/관심사 2가지로 운영하며 연령+관심사에 맞춤 메세지 소재로 소구
(일전환 6~12건 / (평균 로아스 150%)
점점 효율이 떨어지고있는데요..
여기서 문의드릴부분은
Q
전환이 50건정도 안일어난다면 모수가 부족하다는 이야길 들었는데, 이 정보가 일전환50건인지 주간50건인지 모르겠습니다.
+) 이렇게 점점 전환이 떨어진다면, 중간에 추가로 트래픽을 더 돌려볼 필요가 있을까요? / 트래픽은 아니라도 전환캠페인은 계속 돌리고있었기에 머신러닝이 전환고객을 찾는게 어렵다고 느껴지는건지 궁금합니다
Q
캠페인을
1.로아스목표 전환캠페인(목표 로아스200)
* 새롭게 로아스 목표로 신규셋팅해보고자 하는데,
주변의견이 잘돌아가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하는데
해당캠페인에 대한 경험이 없어 의견부탁드립니다.
Q
2.어드밴티지쇼핑 캠페인을 다시 on시켜보고자 하는데, 이 캠페인은 기존에 돌리고있던 전환캠페인을 같이 돌려야하는지 아님 어드밴티지랑 로아스캠페인만 돌려도 무방할지 궁금합니다
전환이 잘 발생하도록 로아스/어드밴티지를
신규 셋팅하고자하는데 여기서 트래픽/전환을 같이 돌릴필요가있을지가 확신이 부족합니다ㅜ
우선 로아스 200%로 다시 회복하고 그 정도만 유지
하고싶은데요:) 선배님과 고수님들의 많은 조언부탁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