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3.06 16:08

건쓰

조회수 1,028

댓글 0

안녕하세요.

가전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회사에 재직중입니다.

경쟁업체와의 스마트스토어 판매량/리뷰수를 비교,분석을 하고 있는데 특이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경쟁업체에 비해 저희가 판매량은 조금 떨어지는데 리뷰수는 확실하게 많습니다.

OEM판매라서 제품 스펙도 거의 동일하고, 리뷰이벤트도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진행을 하고 있고여..


어떤 이유에서 그런 결과가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단순 브랜딩이라고 하기에는 솔직히 별 차이 없고여

한번의 조사가 아닌 수 차례의 결과가 동일하게 나와서 참 궁금하네요.


고수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건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밥뭐먹지

03. 2021,34812

밥뭐먹지

03. 173,57525

하엘

03. 173,8700

clare04

03. 161,9166

큐레터

03. 1619,91456

준5941

03. 156,02124

toyst916

03. 158820

위픽코퍼레이션

03. 157270

숲속한접시

03. 141,3530

RN1

03. 144,7086

guyver

03. 146860

조영빈

03. 135,22518

글사랑

03. 131,76916

올바른체험단

03. 127290

초코릿

03. 104220

남대창

03. 092,89412

이즈후

03. 095990

1분마케팅

03. 074,41329

nohbj

03. 069742

건쓰

03. 061,0298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