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에서 눈팅하며 공감하며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화장품 브랜드 광고(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를 집행을 이제 막 시작을 했어요 .
처음이다보니 몇 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서 문의 남겨요.
1.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에서 할 수 있는 오피셜하게 할 수 있는 리타겟팅 방법은..
네이버 다이나믹광고 말고는 스토어 방문자를 대상으로 네이버 외의 다른 매체에 (예를 들면 인스타그램이나..)리타겟팅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게 맞나요? 글들을 읽어보니 네이버가 제공하지 않는 우회적인 방법이 있다고는 하나 리스크가 있으니 우회적인 건 고려하고 있지 않습니다.
2. 인스타그램이랑 광고를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로 랜딩을 하고 있거든요.
NT파라미터도 꼬박꼬박 잘 심어서 광고를 하고 있는데 자사몰로 랜딩하는 것보다 광고 roas가 좋지가 않더라고요. 혹시 저같은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있으실까요? 이게 NT파라미터를 붙여도 네이버 매체가 아니다보니깐 다른 매체는 세션? 기여도?가 잘 끊어지는건지.. 혹시 저 같은 경험이 있으신 분들 많으실까요?
3. 네이버GFA 광고를 하면 네이버GFA 광고 대시보드에서 브랜드스토어 구매건수를 확인할 수 있나요?
아니면 브랜드스토어 통계에서만 확인이 가능한가요? 사실 전자가 더 궁금합니다.
4.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로 랜딩을 하는 광고를 하면 자사몰처럼 스크립트를 심는게 불가능하다보니
매체에서는 구매에 따른 효율 최적화를 할 수 없는 게 맞나요??
스마트스토어, 브랜드스토어 전문가님들의 많은 도움 요청 드립니다. (_ _)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