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1.12 10:01

신비로운너의모습

조회수 1,063

댓글 1

안녕하세요 보스님들

GA4 전환 경로를 보면 

초반 터치포인트 -> 중반 터치 포인트 -> 후반 터치 포인트를 볼 수 있는데요


Q. 퍼널 개념으로 보면 초반은 인지단계, 중반은 고려단계, 후반은 결제/유입 단계로 보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결국에는 후반 터치 포인트 높을것 같은데요

Q. 초반, 중반 터치 포인트를 높이면 어떠한 장점이 있는지 

Q. 초반, 중반 터치 포인트가 2~30%가 되면 어떻게 해석하면 되는지 문의드립니다.


추가로 초반, 중반, 후반 터치포인트 내 상위 포지션에 노출된 매체가 있는데

Q. GA4 내 전환이 찍히지 않으면 안좋은 매체로 봐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 ㅠㅠ 

ㄴ 이게 가장 큰 고민인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아마공

01. 1920,09559

오늘그리고내일

01. 181,39413

세일즈클루

01. 182,0713

근육돌이

01. 1719,09027

sdfdsfsd

01. 166030

1분마케팅

01. 165,27041

준5941

01. 161,7534

유니이e

01. 161,3592

국제선

01. 169568

NerdLab

01. 155,09641

카카펭귄

01. 135852

포도쨈

01. 122,4755

마케팅플랜

01. 121,0143

신비로운너의모습

01. 121,0640
6

쩝쩝박사

01. 124,64313

유리나

01. 116,8284

유리나

01. 1121,9535

고흐친구고갱

01. 111,0880

wefnpwfe

01. 101,8490

당벌레

01. 0964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