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GFA를 진행해보려고 계획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여쭤보고 싶은 점은, GFA는 게재 위치가 굉장히 다양하고,
다양한만큼 광고 세팅 과정에서 광고주 본인이 원하는 위치를 지정해서 게재가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게재 위치가 많으면 예산이 게재 위치 갯수만큼 분배가 되어 소진되는건가요?
노출되는 지면이 많을수록 예산이 많이 쓰이는건지(지면 위치별로 광고 예산을 분배해서 소진하는건지)
아니면 노출되는 지면 갯수에 상관없이 광고비는 동일하게 쓰이는건지 잘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
예산이 굉장히 적어서 최대한 아껴서 사용하고 싶은데 게재 위치를 어떻게 선택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