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9.01 17:25

silvery

조회수 445

댓글 4

만약 랜딩페이지에 A구매하기 버튼에 

광고 플랫폼 a, b, c 의 구매하기 전환(구매하기) 픽셀을 설치하였을 경우 

어떤 플랫폼에서 정확하게 전환이 이루어 졌는지 픽셀로만 알 수 있는방법은 없는게 맞나요?


만약 전환(구매하기) 는 한번만 발생되었고 a,b,c 플랫폼 각각 픽셀이 실행된경우

각자의 플랫폼에서 픽셀 관련 리포트를 뽑고 취합했을때 총합이 3번이 되는것 같은데

그런경우 리포트 취합하고 분석할 때 어떤식으로 진행해야 할까요?


(GA, UTM 사용안한다는가정하에)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동방매너

09. 031,9201

silvery

09. 014460

TEY

09. 011,7371

guyver

09. 011,2821

치크보스

08. 318350

sunah

08. 301,7850

주니어마케털

08. 306170

피자맛있어

08. 306,46821

아드리엘

08. 293,24417

sunah

08. 292,9200

BONEDA

08. 296070

큐레터

08. 298,10329

베짱이.

08. 262,52512

hyoo30

08. 264,6821

호랑이마케팅

08. 264,39313

kansl

08. 265390

Justdoit

08. 258732

tiiickle

08. 255150

큐레터

08. 2514,83082

제대로하자

08. 242,896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