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8.24 17:02

rouge226

조회수 907

댓글 1

안녕하세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NT 파라미터를 활용해 전환을 분석하려고 합니다. 

문제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랜딩 직전에 브릿지 페이지를 거쳐야 하는 상황입니다. 


브릿지 페이지를 거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로 이동할 때, NT 파라미터를 유실하지 않고 랜딩할 수 있을까요?

혹시 개발자의 도움이 있다면, 브릿지 페이지에서 스크립트를 통해 url 파라미터를 캡쳐하고, 바로가기 버튼의 url에 파라미터 값을 Add하여 아웃링크를 수정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지 궁금합니다. 


User Joureny 

광고 클릭: 광고 url + 'NT 파라미터' ---> 브릿지 페이지 도착 ---> 브릿지 페이지 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바로가기 버튼(클릭) ----'NT 파라미터 유실'   ---->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랜딩 ---> 전환 


유사한 경험이나 사례, 개발적인 면에서의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호랑이마케팅

08. 264,42313

나비보벳따우

08. 261,3440

sunah

08. 258400

rouge226

08. 249080

인사이더그램

08. 225580

lusia

08. 226600

퍼표마

08. 221,2960

cookiman

08. 221,1332

iamshu

08. 193,49615

iiiiiiil

08. 195730

둥둥1

08. 191,6861

빅샷마케팅

08. 182,06912

김매니저

08. 1810,65437

롱기누스

08. 189850

준준발

08. 179260

올라운더마케팅

08. 1610,19477

심현진

08. 123,2812

마케팅코치마코

08. 122,9889

한량ED

08. 1122,76121

근육돌이

08. 106,5142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