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1. 신규타겟
2. 리타겟
두 가지 캠페인을 운영 중입니다.
목표는 모두 전환이고요
현재 리타겟팅의 경우
유사: 방문 30일
제외: 구매 30일
이외 세팅은 하지 않고 논타겟으로 가고 있습니다.
신규타겟팅은
업종 관련 관심사 타겟팅과
제외: 구매 30일
로 운영 중인데요
신규타겟팅에도 방문유사를 세팅해주어야 할까요?
혼자 해보려고 하니 성과가 너무 안 나오네요 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10.29 21:23
좋아요 0
조회수 941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1. 신규타겟
2. 리타겟
두 가지 캠페인을 운영 중입니다.
목표는 모두 전환이고요
현재 리타겟팅의 경우
유사: 방문 30일
제외: 구매 30일
이외 세팅은 하지 않고 논타겟으로 가고 있습니다.
신규타겟팅은
업종 관련 관심사 타겟팅과
제외: 구매 30일
로 운영 중인데요
신규타겟팅에도 방문유사를 세팅해주어야 할까요?
혼자 해보려고 하니 성과가 너무 안 나오네요 ㅠ~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인스타그램 SEO로 마케팅 성과 올리기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