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11.01 14:05

참들애

조회수 458

댓글 0

네이버 검색광고에 도구에서 

광고 노출진단 

쇼핑검색(노출현황진단)에서 키워드+소재ID입력하면 

키워드에 따라 순위가 나오는거와 안나오는게 있는데 이거 정확한 걸까요?

키워드:  매실청, 진액, 소화에좋은, 이렇게 잡아놓고 진단을 돌려봤는데

소화에좋은은  키워드와 상품카테고리의 연광성이 부족해 광고에 노출이 안된다고 나오는데

상품카테고리의 연관성이 부족하다는게 뭔지를 모르겠네요 ㅠㅠ 상세페이지 나 상품명에 소화에좋은 키워드가 안들어가서 그런걸까요? 

효능을 예를 들어서 노출진단에서는 노출이 되지 않는 키워드라고 뜨는데 

쇼핑에서 매실 효능 이렇게 치면 제품이 나오던데  뭐가 안된다는 건지를 모르겠네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참들애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데이터분석

11. 044,45710

개심

11. 031,1394

참들애

11. 014590

고독한프레도

10. 299420

로키로기

10. 291,1350

귤맛우유

10. 292,7620

yoorok

10. 272,5466

울룰루

10. 2712,9818

su898989

10. 274760

DV360

10. 276,93483

1등마케터

10. 274,82813

김로또

10. 263960

마케팅모먼트

10. 251,99711

촉촉

10. 253,1861

로맨티코

10. 232,3670

한반장

10. 225391

Savannah

10. 182,2970

마케팅모먼트

10. 1511,56888

길원모빌리티

10. 158071

gggggggd

10. 154,929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