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 같은 경우에는 CPC가 높을수록
보다 경쟁력있는(KPI가 구매일 경우 구매가능성이 높은) 고객군한테 노출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GFA나 페이스북 기타 매체 중에서도
CPM이 높을수록 더 경쟁력이 있는 것이다!라고 할 수 있는 매체가 있나요?
어렴풋이 들은건데 제가 어느 부분을 헷갈려하는건지 어떤 부분의 개념을 잘 모르는 건지를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선생님들!ㅠㅠ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본인인증 서비스가 필수인 이유! 휴대폰 인증부터 통합 본인인증까지 한눈에
코리아포트원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정부지원사업,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4가지 방법
주식회사바름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