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8.31 13:50

아라드가

조회수 1,043

댓글 1

크리테오 같은 경우에는 CPC가 높을수록

보다 경쟁력있는(KPI가 구매일 경우 구매가능성이 높은) 고객군한테 노출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GFA나 페이스북 기타 매체 중에서도

CPM이 높을수록 더 경쟁력이 있는 것이다!라고 할 수 있는 매체가 있나요?

어렴풋이 들은건데 제가 어느 부분을 헷갈려하는건지 어떤 부분의 개념을 잘 모르는 건지를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선생님들!ㅠㅠㅠㅠ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삐용뽕이

09. 232,59719

유리나

09. 1510,84930

와이비전

09. 152,0280

이지원1

09. 159,4211

돌아갈까봐그래유

09. 131,4140

호주의캥거루

09. 091,2800

스리리링

09. 076650

로직연구

09. 032,1983

쏘옥

09. 032,3661

지덕이

08. 311,6250

아라드가

08. 311,0440

k0field1

08. 304,2176

큐레터

08. 307,11812

데이터분석

08. 277,28510

큐레터

08. 266,48420

러브진

08. 2517,96611

촉매제

08. 242,9530

로직연구

08. 243,3957

못하는게없찌

08. 2311,29123

팀ROAS

08. 183,2029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