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브랜드 검색광고 집행한지 어느덧 5개월차입니다. 주 트래픽 유입은 네이버이구요, 자사몰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위해 집행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저희 홀세일 파트너가 아닌 다른 멀티플랫폼에서 많이 판매가되고 있어 자사몰로의 트래픽 유입 목적으로 집행 중입니다. 비용 대비 효과 측정 시 네이버 오가닉에서 상당 부분 넘어왔지만, 주단위로 퍼포먼스를 보았을 때 광고 집행하지 않은 전주 대비 매출 42% 향상, 트래픽 또한 20% 정도 향상되었습니다. 이런 경우, 계속 브검 진행을 하는 게 나은 거겠죠? 저희 자사몰외에 타판매사이트도 많아 브검 광고 집행하지 않은 경우 트래픽이 계속 떨어지는 추세여서요. 이후 카카오 채널도 함께 운영해 신규 트래픽 유입에도 포커스를 맞추려고 합니다.
아직 신입 마케터인지라 도움이 많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