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1.05 13:21

플랜에이

조회수 905

댓글 1

안녕하세요. 저는 교육 서비스 마케팅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광고는 [목표 : 전환] / [타겟 : 상세타겟팅] 으로 우선 많은 사람들에게 광고를 노출 후 행동을 보인 사람들에게만 도달되는 리타겟 광고를 추가로 제작해 집행해왔습니다.


그런데 [도달 > 리타겟] 이렇게 타겟을 각각 잡고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닌 [도달 + 리타겟]으로 타겟을 한꺼번에 잡고 광고를 집행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그러니까. A,B,C라는 광고가 있었다면 A,B를 본사람한테만 C가 보이는게 아니라 A를 보면 B,C가 보이고 B를 보면 A,C가 보이는 거죠.


물론 도달 광고와 리타겟 광고를 따로따로 다양하게 만들면 좋을 것 같긴한데, 예산문제땜시...... 이렇게도 많이 하고 있나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플랜에이

01. 059060

백억만

12. 216,64010

킴Pd

12. 185,3870

좌이리

12. 152,9413

마케톨로지

12. 159,00431

앙트레브

12. 103,6510

harmony

12. 102,3430

제제언니

12. 101,5331

좌이리

12. 104,89115

우뇌

12. 0314,92471

김매니저

12. 0222,994118

3D철학관

11. 264860

유리나

11. 2524,482158

우뇌

11. 2545,747194

좌이리

11. 212,5869

우뇌

11. 198,03738

우뇌

11. 1711,650119

좌이리

11. 173,1518

jokang

11. 101,2602

우뇌

11. 098,75738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