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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08 16:54

공공두리

조회수 704

댓글 2

안녕하세요

초보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운영되고, 전화상담 등으로 구매 전환을 이루어가는 업체인데요.

그래서 전환률 추적을 인콜과 홈페이지에 남기는 상담요청으로 계산하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 운영 중인 광고의 클릭률은 높아졌는데

전환률은 눈에띄는 변화가 없어 고민입니다.

사수 없이 혼자 배우고 있는지라 여기저기 찾아는 보는데

전환률이 떨어지는 이유가 상세페이지의 퀄리티 때문일 수 있다더군요.


헌데 회사 특성상 후기 등을 노출 시킬 수는 없고

상세페이지에 언급할 수 있는 내용들이 제한적입니다.

타 업체에서 따라하는걸 꺼리기 때문이죠.

이런 상황에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

선배님들께 조언을 구해봅니다.


운영 중인 광고는 파워링크 파워컨텐츠 카카오키워드 카카오모먼트이고,

각 광고별로 랜딩페이지는 별도로 구축되어 있지만 내용은 같습니다.

광고특성에 맞게 별도로 꾸미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메인페이지로 연결 시키는 것이 더 좋을까요?


회사 공개는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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