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10.27 10:47

두부야

조회수 6,711

댓글 5

안녕하세요. 현재 모비온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데 의문점이 있어서 정보 공유하고자 합니다.


저희가 1주간 60여만원을 투입 해서 모비온 광고를 집행했는데


노출수가 130만, 클릭수가 2만으로 약 1.5%의 클릭률이 나오고, CPA 30만원입니다. 전환이 2건..


동일한 시기 GDN은 120여만원을 투입해서 클릭률 0.1% CPA 7만원입니다. 이것도 높죠.. 1만원은 나와야할텐데.


비용 대비 효과가 너무나도 극심한데 모비온의 효과에 대해서 의심이 품어지네요.


지난 9월~10월까지 데이터를 보면 모비온 투입비용이 높은데 CPA는 네이버 SA/DA/GDN 따라 오지를 못합니다.


---------------------------

모비온 / 광고비 60만원 / 노출 130만 / 클릭 2만 / 클릭률 1.5% / CPA 30만원

GDN / 광고비 120만 / 노출 9백만 / 클릭 6천 / 클릭률 0.1% / CPA 7만원

--------------------------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요? 모비온을 시행하는 대행사에서 타겟팅을 잘못한걸까요?


아니면 모비온과 제휴 된 매체의 사용자들의 소구가 부족한걸까요..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김준하

11. 164,61217

근육돌이

11. 1525,245109

김매니저

11. 1227,998153

다정잉

11. 121,4410

시월이십구일

11. 127,8290

우뇌

11. 098,74938

으노입니다

11. 053,6633

우뇌

11. 0437,149171

babyJ

11. 046190

우뇌

11. 0217,009120

헬로베어

10. 295,32410

BreadT

10. 293,9463

BreadT

10. 291,3460

수퍼피알

10. 2914,1086

마케팅히어로

10. 291,4321

고단한직장인

10. 293,9644

두부야

10. 276,7122

NANULOG

10. 235440

김식빵

10. 239090

마미손

10. 2110,738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