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스페셜 링크는 CPT광고로, 계약기간 동안 노출에 대해 고정 비용을 지불하는 정액제 상품입니다.
- 이미지가 노출되는 점.
- 최대 100자의 문구 등록이 가능하다는 점.
- 네이트, 다음, 야후에 동시 노출이 된다는 점.
이 장점일 수 있습니다.
네이트 키워드 광고 http://keywordshop.nate.com 에서 등록 가능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11.28 17:34
좋아요 3
조회수 17,864
댓글 0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귀욤양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