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5.27 20:05

로제노이

조회수 5,462

댓글 12

그동안 진행한 마케팅 업무를 정리하고자 합니다


일반적으로 카페 바이럴 마케팅의 경우 보통 kpi는 어떤걸로 잡으시나요?

아이디수? 발행건수? 게시글 평균 조회수?


아무래도 바이럴이다보니 트래킹 링크를 안심은 경우가 다반사라

매출전환이나 유입수 등을 기재하긴 어려울것 같네요


더불어..바이럴 마케팅을 부정적인 관점으로 보는 경향도 많아

업무 및 성과에 대해 어떻게 설명하면 좋을지도 고민입니다..


전문가님들 답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닷!

목록
댓글 12
댓글 새로고침

데오드란트

06. 163,3362

stibee

06. 125,44222
23

오니드

06. 118,25317

리치훈

06. 083,0571

ADA-마케팅

06. 041,6830

댕댕이는귀여워

06. 035,6783

잘먹고잘살기

06. 011,5920

내가왜이걸

06. 012,4530

앙트레브

05. 294,5442

로제노이

05. 275,4631

포스터

05. 278161

고현

05. 273,5850

애드윈윈컴퍼니

05. 261,3280

Prachel

05. 252,4920

GyuTop

05. 251,8452

근육돌이

05. 2320,02969

혹등고래

05. 235,7164

Jazzy

05. 233,8158

해피프렌즈

05. 223,0051

hohohaha

05. 201,08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