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가정용 간편식(HMR)의 인기가 더욱 높아진 것으로 조사됐다.
가정용 간편식 시장은 매년 가파르게 성장해왔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POS 데이터에 따르면 2015년 매출규모 4610억원에서 3년만인 2018년에 두 배에 달하는 9026억원을 기록하며 매년 2~30%의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07 14:20
좋아요 1
조회수 756
댓글 0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인스타그램 SEO로 마케팅 성과 올리기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