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5.15 00:55

톰보이

조회수 1,142

댓글 0



아이보스님들 안녕하세요 :)


페이스북에서 랜딩페이지 조회로 최적화 조건을 걸어두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로 랜딩하는 캐러셀 이미지 광고를 돌리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간

-25만원을 지출해

-도달 8천개

-링크클릭 44개를 만들었지만

-랜딩페이지 조회가 0입니다.



즉, 링크 클릭에 비해서 랜딩 페이지 조회가 너무 적습니다!!


CPM 3.1만원 꼴로 높은데, 링크클릭 CTR은 0.55% 정도로 크게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광고 자체가 비효율적이어서 도달이 낮은 게 가장 큰 문제라고 봐야할까요?

그러면 자연스레 링크클릭도 줄어들테니 말이죠. 


어떻게 하면 랜딩페이지 조회를 높일 수 있을지요!


고수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톰보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진민우

05. 216,75714

hohohaha

05. 201,0750

마미손

05. 156,5531

톰보이

05. 151,1430

애드윈윈컴퍼니

05. 121,9000

유리나

05. 113,7570

정직한삶

05. 092,7231

막내운영자

05. 077551

안경쟁이

05. 069040

제주감귤차

05. 034,0550

백억만

04. 2815,15417

고기

04. 272,0350

바이럴대마왕

04. 241,9830

최현수

04. 231,4319

꾸러기수비대

04. 237,9363

창업워너비

04. 163,1083

한대치것소

04. 164,0250

마케터12344

04. 133,1220

보루보루

04. 092,1101

진거성

04. 081,62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