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데이터 측정 및 애널리틱스 분야를 선도하는 애드저스트(Adjust) 코리아는 오늘 전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 현황과 성공적인 게임을 위한 전략적 인사이트를 담은 <2024년 게임 앱 인사이트 리포트> 발간 기자간담회를 열고 한국지사의 2024년 성과와 게이밍 리포트에 기반한 전략을 발표했다.
박선우 애드저스트 코리아 지사장은 전 세계 3,000개 이상의 광고 매체와 파트너십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다양한 파트너를 가지고 있는 MMP(Mobile Measurement Partner)로서의 애드저스트 강점을 소개했다. 현재 전 세계에서 16만 5000개 이상의 앱이 애드저스트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으며, 특히 1900개가 넘는 국내 게임 앱이 애드저스트의 고객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