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플라이어 관련해서 아래 질문드립니다.
1. 과거 종료된 캠페인이(특히, ADNW) 앱스플라이어 오늘자 개요 대시보드에 클릭 혹은 노출 데이터가 집계되는 데 어떤 이유 때문일까요?
2. 만약 리어트리뷰션윈도우가 7일 / 인액티비티윈도우가 3일로 설정되어있다고 가정하면,
리타겟팅 캠페인으로 유입된 유저의 리어트리뷰션 7일간 어떠한 행동도 데이터 집계가되지 않는다는 점은 인지했으나, 5일째 앱삭제 후 8일째 다시 어트리뷰션되면 이는 리어트리뷰션 데이터로 집계되나요? 혹은 인스톨 데이터로 집계되나요?
아니면, 리어트리뷰션/리인게이지먼트 데이터는 무조건 리타겟팅 캠페인을 통해 유입
인스톨 데이터는 무조건 신규 캠페인을 통해 유입
이 부분이 맞을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쩡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