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종현)이 유명 글로벌 광고제인 '런던 국제 광고제 2024 (London International Awards 2024)'에서 금상 4개, 은상 6개, 동상 7개 등 총 17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삼성전자와 제일기획 스페인법인이 진행한 '임펄스(Impulse)' 캠페인이 금상 3개, 은상 2개, 동상 2개 등 총 7개 본상을 수상하며 제일기획 수상작 중 가장 주목을 받았다.
임펄스 캠페인은 '말더듬증' 등 언어 장애를 겪는 사람들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지원하기 위해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한 프로젝트다.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과 갤럭시 워치6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언어 습관에 맞춰 진동을 제공해 자신의 음성 리듬을 조절하고 말더듬 현상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