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31 13:22

질문살인마

조회수 175

댓글 2

네이버쇼핑 검색광고를 집행 중인데 지금까지 평일 주말 구분없이 같은 예산으로 집행했습니다.


그동안 데이터를 보니 주말 광고데이터들이 평일에 비해 예산 소진 대비 전환율이 한참 못따라오더라구요


그래서

1.기존에 돌리는 캠페인들을 평일에만 집행

2.기존 캠페인을 복사, 복사된 캠페인을 주말에만 집행 (예산은 평일보다 낮게 설정)


이런식으로 평일 캠페인과 주말 캠페인을 구분해서 집행하려고 하는데 다른 분들은 평일, 주말 캠페인을 어떤 방식으로 집행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큐레터

08. 017,0367

김매니저

07. 313922

카스요

07. 311670

질문살인마

07. 311760

한수배우고갑니다

07. 312060

라방바데이터랩

07. 314,2962

희원스

07. 312851

캡케팅

07. 315377

흑상어쌤

07. 311,2674

르도네

07. 301460

김매니저

07. 307,18213

뇨뇽뇽

07. 301921

디와dy

07. 302321

희원스

07. 301320

cookiman

07. 301130

lemonade

07. 293,5596

콩여니

07. 291,5793

뭐가어쩌고적재

07. 297470

집중케어마케팅

07. 298672

영두

07. 2917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