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메타 광고를 1캠페인 내에 1세트 1소재로 총 3개를 돌리고 있습니다.
각각의 소재는 모두 다른 상품입니다.
타겟은 모두 동일하게 연령만 설정한 상태인데요
메타에서 광고 최적화를위해 3개의 소재를 1개의 세트로 통합하는걸 권장한다는데
제가 공부하기로는 1광고세트 1소재가 원칙이라고 들었는데
이럴때에는 어떻게 해야 유리한지 궁금합니다... ㅜㅜ
두번째 질문은 메타 구매전환값이 실제 판매금액과 다른데 무료 상품을 팔아도 유료상품을 판것처럼 카운팅이 되는데 원래 메타 픽셀이 이렇게 부정확한건지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는것인지 궁금합니다.
구매전환값이라는게 바로구매 버튼을 눌른것을 의미하는지 아니면 실제 결제가 이루어진것인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ooooooh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