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18 10:55

마케터짱짱맨

조회수 221

댓글 5



안녕하세요, 건기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현재 올리브영 협력 광고로 전환 캠페인을 돌리고 있습니다. 


아이보스에서 정보를 보니

메타 전환 광고에서 CTR 1.5% ~ 2.5% 나오면 준수한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운영하는 광고들은 CTR 0.2% ~ 0.8% 가 나옵니다.

로아스 400% 찍히는 소재도 그렇고요.


이럴 경우, CTR을 무시하고 전환만 보고 최적화를 진행하는게 맞을까요?

제가 운영하는 브랜드는 왜 CTR이 낮고 이것으로 유추할 수 있는 문제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마케터짱짱맨

07. 182220

스플

07. 182330

막내운영자

07. 186420

113458

07. 172361

wdqnnq11

07. 171361

culdesac

07. 173890

PHI

07. 175,8052

마케팅쉐어

07. 175081

Lu니아

07. 171750

김매니저

07. 174,6190

뚝딱노출

07. 173652

뚜마

07. 172220

ps0s

07. 171630

지음

07. 178392

우강마케팅2

07. 164363

46살문영호

07. 166562

김준하

07. 165341

정진경

07. 161,6583

정진경

07. 167633

체흐

07. 1697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