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12 11:10

재규어XJ

조회수 81

댓글 0

안녕하세요,
저는 커머스플랫폼 브랜드몰(카페24) 운영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운영하는 광고 매체 중 구글, 메타(구 페이스북광고)가 있는데,
문제는 이 브랜드에서 온라인몰로 판매를 함과 동시에
해당 사이트를 웹앱으로 만들어서 어플리케이션으로도 모객을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제가 광고관리자 구축을 하지 않고,
전임자가 구축을 해두고 인수인계 없이 입사를 하였다 보니 히스토리 파악이 안 되는데,
다만 이 부분이 햇갈립니다.

* 앱광고(UAC등)를 통해 앱(하이브리드형 웹앱 : 형태는 앱이지만 웹을 그대로 끌어다 쓰는 앱)으로 접속하여 물건을 산 사람이, firebase를 통한 앱 전환성과로 인정받으면서 동시에 웹픽셀을 통한 웹 전환성과로 중복 집계될 우려가 없는지?

> 만약 이러한 우려가 있다면 앱 자체는 무시하고 단순히 웹픽셀로만 전환 성과를 측정해야 할지요..
> 아니면 웹앱이어도 firebase를 통한 앱 성과만 측정이 되는 것인지요

중복집계가 될 경우 광고 목표 설정과 집행시의 효율 측정에 큰 방해가 되므로.. 걱정이 됩니다.
고수 개발자, 마케터분들의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재규어XJ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재규어XJ

07. 12820

와이즈코멧

07. 115,6971

로엠

07. 112040

제이가일잘해요

07. 113440

호수8

07. 113,0727

TMI

07. 116613

럭키11

07. 118712

ps0s

07. 115,6160

피엘케이

07. 111140

신돌이

07. 114560

큐레터

07. 1112,91716

네오다

07. 102,1362

김준하

07. 104,9302

seosens

07. 106250

PHI

07. 104,7211

지아이코퍼레이션

07. 106861

막내운영자

07. 101,4522

맥도날드웨지감자

07. 101880

막내운영자

07. 106430

안뇽이

07. 0921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