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오랜만에 메타광고를 하려고 광고관리자에 들어갔는데 (거의 6년만)
예전에는 cpc, cpm 등을 선택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 캠페인 설정창에서는 보이지 않더라고요.ㅜ
만약 캠페인 목표를 '판매'로 설정하고 성과 목표를 '전환 수 극대화'로 해두면 제 생각엔 이게 액션 할 때마다 과금되도록 cpa로 설정되어야 할 것 같아요.
근데 청구 기준 보니 노출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럼 전환을 목표로 하지만 과금은 cpm으로 하는거지요?
cpc, cpm 등을 제가 따로 설정할 수는 없어보이는데, 그럼 과거에 집행했던 캠페인에서 해당 캠페인의 과금방식이 cpc인지 cpm인지는 어떻게 확인해야 될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