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리포트가 최근 3개월 이내(24년 1-3월) 인터텟 쇼핑 경험이 있는 2050대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해본 결과, 10명 중 9명이 인터넷 쇼핑 과정에서 소비자 콘텐츠를 찾아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DMC미디어의 차트 브리프를 통해 해당 내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1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7.10 11:00
좋아요 0
조회수 657
댓글 0
DMC리포트가 최근 3개월 이내(24년 1-3월) 인터텟 쇼핑 경험이 있는 2050대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해본 결과, 10명 중 9명이 인터넷 쇼핑 과정에서 소비자 콘텐츠를 찾아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DMC미디어의 차트 브리프를 통해 해당 내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1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정부지원사업,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4가지 방법
주식회사바름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