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에 네이버쇼핑 채널을 관리하기 시작했는데 기존 퍼포먼스 채널만 관리하다 보니
관련 채널의 지식이 없어 가지고 ... 조금씩 스터디 하고 있는 상황 입니다.!
업무를 진행하다 보니 상품EP로 연결된 상품들을 원부매칭 하는 수기 작업이 있더라구요
연동되는 상품수가 워낙 많다 보니 업무시간내 해당 업무를 진행하는데 어려움이 있어
자동으로 원부매칭 할 수 있는, 확률을 높이는 방법이 있을까요?
신규로 등록되어 전체 EP or 요약 EP 로 쏴지는 신규 상품들 중 자동으로 매칭 되는 케이스들이 보여서요 !
현재 저희 몰은 EP 전송시 상품명(title) 영역에 대가로를 사용해서 브랜드를 구분하는 구조인데 해당 대가로 사용시 자동으로 원부매칭 확률이 떨어지거나 할까요 ?
만약 그렇다면 상품명 입력시 대가로를 삭제하는 형태로 기준을 잡으려고 합니다.
그 외 전달하는 EP 정보에서 특정 컬럼을 추가 할 경우 자동 매칭 확률이 높아 진다와 같은 인사이트가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ㅠ.ㅠ ! 기본적인 가이드에 맞춰 컬럼값을 함께 전달하고 있는데 상품별로 빠진 부분도 간혹 있어서 ..
도와주세요 고수님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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