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6.23 03:43

asdd3qft

조회수 177

댓글 1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내용은 길지만 간단하니 꼭 도움 부탁드립니다 ㅠㅠ




1. 위 사진은 내 계정에 광고가 뜨는 이유를 클릭했을 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기존고객과의 유사점은 어떤 세팅을 하면 이렇게 뜨는 것일까요? (유사타겟이라 픽셀 관련인거 같긴 합니다..)



2. 메타 트래픽 광고 관련입니다. 


작년 6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한 광고 캠페인이 있습니다. 정확히는 캠페인1-광고세트1-광고1 입니다.

생각보다 효율도 좋아서 오래 사용했는데, 잠시 정지시키고 6개월 정도 다른 광고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새로운 캠페인을 만들어서 (캠페인1-광고세트1-광고1) 진행했습니다. 


여기서 질문이 있습니다. 판매 제품은 똑같다는 가정하에.


2-1. 작년 6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한 광고 소재를 다시 사용하려고 하는데, 새로운 캠페인을 만드는 게 나은가요? 아니면 정지해뒀던, 작년에 쓰던 캠페인(*6월-12월)을 ON하는 게 나을까요?


2-2. 1캠페인-1광고세트-1광고로 진행을 오래하다가, 소재를 변경할때는 기존 캠페인-세트-광고에 추가하여 진행해야하는걸까요? (물론 판매 제품은 같습니다.)


새로운 캠페인-세트를 만들어서 광고를 진행하는것과 기존 캠페인-세트에 광고를 추가하는것과 (기존 사용하던 소재는off) 차이점이 뭘까요?


2-3. 전환 광고가 불가능하여 트래픽 광고를 진행 중입니다. 단순 cpc가 낮게나온 소재보다 cpc가 높은 게 실제 전환율이 높게 나오는 결과가 나올 때가 많습니다.


단순 어그로를 끌어서 클릭율을 높이게 된다면 광고추천 머신러닝에 도움이 되지 않으니 cpc가 조금 더 높게 나온다해도 확실히 관심이 가는 타겟을 겨냥해서 소재를 만드는게 효율적일까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하시는 일 다 잘되시길 바랍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누룽지좋아

06. 243260

막내운영자

06. 246401

위픽wepick

06. 241,4501

Pluto01

06. 243110

막내운영자

06. 247872

Jazzy

06. 243,05012

큐레터

06. 2410,36016

얍마케터

06. 235726

우울항몽니

06. 235081

nice13

06. 231,9819

asdd3qft

06. 231780

심심해이

06. 223743

최고의목표

06. 225670

FASDJIF2

06. 218352

임채원

06. 211,9932

inaesop

06. 211,9413

뿌꾸띠

06. 204980

만년수달

06. 202350

아이투맥스

06. 201,8202

엘라이크

06. 202,496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