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00리터

네이버와 다음 키워드 광고 컨텐츠 매체 on 했을 때

2024.10.07 17:55

iluvuall

조회수 31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로펌 인하우스 마케터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검색 광고 마케팅 집행 시 

네이버에 비해 다음 키워드 광고에서 노출수와 클릭수 등이 월등히 높은데요

(참고로 네이버와 다음 둘다 컨텐츠 매체 on 상태입니다.) 


네이버는 다음에 비해 노출/클릭수 저조한데 광고비는 높고..

다음은 네이버에 비해 노출/클릭수 현저히 높은데다 광고비는 적게 듭니다. 


아이보스에서 찾아보면 다음의 효율이 더 떨어진다고 하던데 

저희 업종에서는 결과 데이터값만 보면 효율이 높거든요.. 


근데 문제는 다음은 광고 라이브를 하면 예산 소진이 엄청 빠릅니다

혹시 이 이유에 대해 알려주실 수 있나요 ㅠㅠ


네이버 점유율이 높은데도 불구하고

다음쪽에서 효율이 높은 이유에 대해서도 궁금합니다


초보 마케터라.. ㅠㅠ 

부족한 점이 많은데

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이버키워드광고다음키워드광고
목록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2000리터 중 80%인 160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