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몇달동안 문제없이 사용하던 계정인데요.
회사 자체 계정에 권한 부여하느라, 새 계정 파고 들락날락 한게 원인인 것 같습니다ㅜ
살짝 방심해서 같은 크롬에서 들락날락 했는데 하루아침에 비활성화....
일단 지원팀에 문의 버튼이 활성화되어서
그쪽으로 수차례에 걸쳐 빌다시피 하면서 메일을 보냈는데요.
저 지원창에서 요청하는 결제 수단 마지막 4자리와 청구 건 캡쳐본도 같이 보냈고요.
일단 3일 정도 지났는데 아직도 비활성화 상태이니 불안감이 밀려드네요.
이걸 그냥 기다리는게 맞을지 아니면 새로 판 계정으로 광고를 새로 돌리는게 나을지..
다들 아시겠지만 하루 광고가 안돌아가면 영업 타격이 크잖아요ㅜㅜ
똥줄이 타는데 메타는 묵묵부답...그저 기다려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찬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