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를 목표를 판매로 진행 중이며,
같은 제품을 캠페인 별로 여러 개 운영하는 효율이 좋을지
아니면 캠페인 1개로 광고 세트를 여러 개 운영하는 게 효율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테스트를 진행해서 보는 게 제일 좋은 방법일까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운영하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4.17 13:17
좋아요 0
조회수 336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를 목표를 판매로 진행 중이며,
같은 제품을 캠페인 별로 여러 개 운영하는 효율이 좋을지
아니면 캠페인 1개로 광고 세트를 여러 개 운영하는 게 효율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테스트를 진행해서 보는 게 제일 좋은 방법일까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운영하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