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17 12:04

율제

조회수 493

댓글 1

안녕하세요!

뷰티 카테고리 마케터로 다가오는 성수기에 맞춰서 채널 확장 전략 중에 몇 가지 문제가 있어서 질문을 드립니다ㅠㅜ


23년 6월 pMAX 집행을 마지막으로 구글검색광고만 운영하다가

현재 구글(디멘드젠 캠페인)로 채널 확장 운영 중인데, 디멘드젠 캠페인 내에 광고그룹을 제품별로 영상, 이미지 소재로 총 4개 그룹으로 구분 운영 중입니다.


세팅 상에는 문제가 없으나 이미지로 예산 지출이 많은 디멘드젠 캠페인과는 다르게 영상 그룹으로 예산이 소진되고 있으며, 설정한 일 예산이 광고 집행 1시간 내에 모두 소진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문제 해결을 위하여 캠페인을 복붙해서 운영해봐도 1시간 내에 비용이 소진되는데 (3일 째 반복) 혹시 해당 문제에 대한 해결방법 있을까요?


추가로 한 시간 내에 예산이 모두 지출되어 오류값으로 확인되나, CPM이 너무 5만원 이상이 나오는데 이정도면 VAC 캠페인으로 운영하는게 나을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율제

04. 174940

리얼리스트리얼

04. 179990

곰곰이

04. 179851

진민우

04. 172,08317

아푸푸

04. 175559

touzhen

04. 162,31118

smne

04. 164030

퍄퍄퍄

04. 168840

마케터배군

04. 162,8287

luu

04. 163550

아얌

04. 164790

근육돌이

04. 167,50472

안녕하셔요오

04. 163004

젊바

04. 153850

큐레터

04. 157,69033

노아노마드

04. 121,5858

마실MASIL

04. 125140

andylee

04. 124730

위픽wepick

04. 127911

춤추는표고버섯

04. 1287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