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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29 16:34

woong10

조회수 277

댓글 2

안녕하세요 
서칭을 해봐도 원하는 부분에 대한 정보가 안보여 질문드립니다!

현재 완전 신생 브랜드의 광고를 시작하는 단계입니다.
자사몰 광고를 시작함에 있어 구매 등의 데이터가 현저히 부족한 상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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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상황에서 페이스북 광고를 시작할 때 구매 전환 광고가 효율이 있을까요?
데이터가 없어도 트래픽보다는 구매전환을 잘 일으킬 것 같은 타겟을 찾아주는지 궁금합니다.

구매 전환 광고가 아닐시에 생각중인 운영 방식은 아래입니다
1. 트래픽(랜딩페이지 조회)만 운영
2. 트래픽 광고로 결제시작, 장바구니 담기 등의 데이터를 쌓는다 (구매가 찍히면 좋지만 많진 않을 것이라 판단됨으로)
3. 전환 광고(결제시작, 장바구니 담기) 운영하여 구매 데이터를 더 쌓는다
4. 쌓인 데이터를 활용하여 전환 광고(구매)를 운영한다

좀 더 빨리 구매전환을 발생시키고 싶은 마음에 구매 전환 광고도 세팅은 해놓았는데 확신이 없네요
구매 데이터가 없는 사이트 광고를 시작할 때 초반부터 '구매 전환 광고'를 운영해도 괜찮을까요?
머신러닝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단순히 돈만 많이 쓰게 되는 것일까요?

어쩔 수 없이 트래픽부터 차근차근 데이터를 쌓아가야 하는것인지....
전환광고와 트래픽 동시에 돌려야 할지..

광고 예산이 충분하지가 않아 더욱 고민이 되네요

아이보스의 많은 마케팅 선배님들 조언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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