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29 11:07

디빈치맘모스

조회수 283

댓글 1

최근 카카오 디스플레이 전환광고 효율이 급감하였는데


잘나올때 기간 대비 ctr, cpc 등 지표도 비슷하고 일예산도 그대로 유지중입니다

소재피로도 때문일수도 있어 소재를 바꿔봤는데도 지표는 올라오지만 전환은 나아지지 않고있네요

최근 카카오 전환광고 효율 문제인지??

아니면 다른방법이 또 있는지..

카카오 문의하기 물어보면 너무 포괄적으로만 답변해줘서 도움이 잘 안되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알림톡은메잇트

03. 291,1952

막내운영자

03. 291,4674

디빈치맘모스

03. 292840

우뇌

03. 283,06027

소셜비즈

03. 2817,53119

고치피

03. 289150

헤헤4325

03. 283791

dlrjwl

03. 283270

Dototory

03. 282760

Dototory

03. 282390

큐레터

03. 2819,22973

와이즈코멧

03. 271,8177

EUM

03. 279690

가자성수동

03. 272912

애니비아빙닭

03. 271580

광고배웁시다

03. 276950

마케팅쪼렙

03. 273720

막내운영자

03. 271,1314

막내운영자

03. 271,6706

Checkin

03. 2641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