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22 10:03

아우니아

조회수 822

댓글 11

메타를 통해서 전환캠페인 사용 중에 있습니다.
2년 동안 운영 하면서 한번도 이런 적이 없었는데 
일 광고예산 비용을 오전안에 거의 다 소진 해버렸습니다.

예를 들면, 계정의 총 일예산 100만원 >> 오전9시 >> 80만원 소진
(EX 각 캠페인별 예산 1캠 30 2캠 5 3캠 25 4캠 10 5캠 10 6캠  )
현재 이런 상태입니다. 당연히 CPM,CPC는 솟구쳐 있는 상태며
 
평소에는 오전 시간에 절반정도, 오후 시간에 절반정도 (대략적인 상황)
이런식으로 운영 되다가, 왜 오늘 따라 80%이상의 광고비용을 오전에 사용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문제 상황 >

1. 캠페인 갯수는 총 6개이며 각, 캠페인이 전부 다 동일하게 일예산 80%이상 소진
2. 각 캠페인 마다의 세트수는 3개 이상 초과 하지 않습니다.
3. CBO 캠페인 ABO캠페인 등 캠페인 종류와 상관없이 80%이상 예산 소진
4. 아이템은 1개 이기 때문에 카탈로그 형식의 캠페인도 없을 뿐더러 각 캠페인은 광고소구 기준으로 세그먼트 해놓은 상황

* 우선 2년동안 한번도 이런 적이 없었는데 혹시 24_03_22일 기준 같은 상황이신 분들 또는 
이런 경험이 있는 분들 답변 주시면 정말 감사 드리겠습니다.
목록
댓글 11
댓글 새로고침

두부야야

03. 263941

빵삥뿡

03. 265750

훵키

03. 258673

애니비아빙닭

03. 254420

고치피

03. 255230

코코먀

03. 255140

김씨마케팅

03. 251,1673

소심쟁이

03. 252,85810

kimme98

03. 256470

고로소로

03. 234491

건물주예비지망생

03. 221,0314

메론석상

03. 221,3844

아우니아

03. 228237

톨스

03. 211,5425

매출성장판

03. 212,21510

몬스터엑스

03. 212720

히지니

03. 211,0530

근육돌이

03. 211,57212

큐레터

03. 2118,83536

김마케팅프리

03. 213,402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