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12 15:03

안테나를세워라

조회수 297

댓글 0

마케팅 초기 단계인 지금..

현재 저의 계획은 이렇습니다.


*목적 : 우리 서비스에 반응하는 타겟은 누구인가?

*계획

1. 각 타겟 별에 맞는 메시지로 다수의 광고 소재 제작

2. 타겟 별 세트를 구분하고, 동일한 광고 소재 등록

3. 타겟 구분은 주요 관심사 3개~5개를 등록하여 진행

4. 논타겟의 세트 하나도 추가로 제작

5. 일예산 5천원

6. 일주일 동안 진행상황 체크


이런 계획을 갖고 있는데.

<궁금한건 타겟을 저렇게 구분하는 것이 효율적인건지, 그냥 공통적인 관심사로 3~5개 넣고 논타켓으로 2개 세트만 돌리는게 나을지> , <어드밴스 + 타겟에서 상세 관심사는 and의 개념인지, 교집합 개념인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안테나를세워라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안테나를세워라

03. 122980

두림고도리

03. 112,6449

13aadq

03. 111,7258

nopam

03. 113322

지슈니22

03. 111,6380

큐레터

03. 1113,49248

티어원애드

03. 091,3911

우헤헤헤헤

03. 081,4205

막내운영자

03. 089904

라방바데이터랩

03. 084781

우뇌

03. 073,55643

젤리얌

03. 078790

붱이붱

03. 071,20513

근육돌이

03. 072,43711

큐레터

03. 0733,33068

zl존주닝주닝

03. 071,1593

브랜딩정팀장

03. 064790

막내운영자

03. 061,5628

ISFJ

03. 061800

가마솥삼겹살

03. 051,140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