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12 15:03

안테나를세워라

조회수 298

댓글 0

마케팅 초기 단계인 지금..

현재 저의 계획은 이렇습니다.


*목적 : 우리 서비스에 반응하는 타겟은 누구인가?

*계획

1. 각 타겟 별에 맞는 메시지로 다수의 광고 소재 제작

2. 타겟 별 세트를 구분하고, 동일한 광고 소재 등록

3. 타겟 구분은 주요 관심사 3개~5개를 등록하여 진행

4. 논타겟의 세트 하나도 추가로 제작

5. 일예산 5천원

6. 일주일 동안 진행상황 체크


이런 계획을 갖고 있는데.

<궁금한건 타겟을 저렇게 구분하는 것이 효율적인건지, 그냥 공통적인 관심사로 3~5개 넣고 논타켓으로 2개 세트만 돌리는게 나을지> , <어드밴스 + 타겟에서 상세 관심사는 and의 개념인지, 교집합 개념인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안테나를세워라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나나다

03. 142930

각삼이

03. 144290

큐레터

03. 144,58512

진정성있는마케팅

03. 138555

03. 131,3670

Zesta

03. 134900

조랑새

03. 123570

자라문

03. 123771

하우랩마케팅

03. 121,2253

안테나를세워라

03. 122990

두림고도리

03. 112,6449

13aadq

03. 111,7258

nopam

03. 113322

지슈니22

03. 111,6380

큐레터

03. 1113,49848

티어원애드

03. 091,3941

우헤헤헤헤

03. 081,4205

막내운영자

03. 089904

우뇌

03. 073,55843

붱이붱

03. 071,2051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