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 운영에 있어 문의 드립니다.
주로 어드벤티지 캠페인 예산을 적용하여 메타 광고를 운영하고 있는데 해당 캠페인 내 각 세트에서 특정 소재에 항상 성과 및 예산이 집중되더라고요. (좀 여러 광고에 골고루 성과와 광고비가 배분되면 좋겠는데 말이죠)
광고세트에 신규 광고(소재)를 추가해도 신규 광고는 거의 노출이 안되고 계속해서 특정 광고에만 광고비가 집중되는데 신규 광고(소재)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싶을때는 어떻게 셋팅해야 할까요? 그냥 신규 세트 혹은 캠페인부터 생성해서 진행해야할지요?
그리고 기존 세트에 광고 추가시 겨우 맞춰둔 머신러닝이 초기화 되는 경우가 적지 않아 곤란함을 겪고 있는데 머신러닝이 끝난 광고 세트는 그냥 안건드리는게 정답일까요? 최적화된 세트에 신규 컨셉의 광고(소재)도 돌려보고 싶은데 또 머신러닝 초기화될까 무섭네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