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07 16:03

젤리얌

조회수 871

댓글 2

메타 광고 운영에 있어 문의 드립니다.


주로 어드벤티지 캠페인 예산을 적용하여 메타 광고를 운영하고 있는데 해당 캠페인 내 각 세트에서 특정 소재에 항상 성과 및 예산이 집중되더라고요.  (좀 여러 광고에 골고루 성과와 광고비가 배분되면 좋겠는데 말이죠)


광고세트에 신규 광고(소재)를 추가해도 신규 광고는 거의 노출이 안되고 계속해서 특정 광고에만 광고비가 집중되는데 신규 광고(소재)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싶을때는 어떻게 셋팅해야 할까요? 그냥 신규 세트 혹은 캠페인부터 생성해서 진행해야할지요?


그리고 기존 세트에 광고 추가시 겨우 맞춰둔 머신러닝이 초기화 되는 경우가 적지 않아 곤란함을 겪고 있는데 머신러닝이 끝난 광고 세트는 그냥 안건드리는게 정답일까요? 최적화된 세트에 신규 컨셉의 광고(소재)도 돌려보고 싶은데 또 머신러닝 초기화될까 무섭네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자라문

03. 123811

하우랩마케팅

03. 121,2363

나혼자사장

03. 126773

로즈앤블링

03. 116120

두림고도리

03. 112,6669

유리나

03. 11371,1152

baaaaaam

03. 111,76213

13aadq

03. 111,7678

안테나를세워라

03. 114000

지슈니22

03. 111,6660

46살문영호

03. 11221,7602

큐레터

03. 1113,70148

스노쿨

03. 105350

티어원애드

03. 091,4151

우헤헤헤헤

03. 081,4445

청풍청연

03. 081,40620

도씨

03. 085000

엔에스엠마케팅

03. 082820

프레이머

03. 072370

젤리얌

03. 0787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