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04 14:13

포포포몽몽스

조회수 742

댓글 6

안녕하세요.

메타 소재 변경 주기 질문 드립니다.

업종에 따라 다르겠지만

CTR 1% 미만인 경우에는 효율이 낮다고 판단해서

소재를 교체해주고 있습니다.

다만 저는 소재를 많이 만들어 놓고

광고 집행 후 2~3시간 정도 지켜보다가 CTR이 안나올것 같으면

바로 교체해주고 있는데요.

보통 메타 소재 변경 주기가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CTR이 0.3~0.4 언저리여도 하루정도는 계속 지켜봐야 하는건가요?

체감상 첫 몇시간 동안 CTR이 1% 미만이면 하루 이틀 지나도 계속 그자리라

저는 바로바로 바꿔주고 있는데.. 이게 맞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일 예산 규모는 3만원 정도입니다. 

ABO 테스트 방식으로 총 2캠페인 운영중이고,

1캠페인당 1세트 A~F 정도 소재 등록 후

A 소재 집행 -> CTR 낮다 판단 되면 

B 소재 집행 / C 소재 중지 

이런 방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아이그

03. 043170

포포포몽몽스

03. 047431

큐레터

03. 047,74726

한공주

03. 034871

3D철학관

03. 033,66932

1797900

02. 293290

유칼리투스

02. 293910

바이럴루프

02. 281,60810

마스크민케터

02. 281,2403

태그바이컴퍼니

02. 281,1404

피바다곽두팔

02. 287470

와이즈코멧

02. 271,0702

토란

02. 272670

철이삼

02. 278010

3D철학관

02. 262,2198

근육돌이

02. 268,76959

맘바

02. 267430

Grr

02. 246294

신돌이

02. 236350

초보마케터202

02. 2248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