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애견용품 메타광고를 하려는 초보입니다.
상품은
초소형 하네스
중형 하네스
목줄
이렇게 3개 이고, 애견 산책용품 특성 상 타겟이 모두 같습니다.
이때, 3개의 상품을 각 상품 별 캠페인으로 구분을 해야 하는지,
아니면 한 캠페인 안에 세트로 3개의 상품을 구분을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3.04 18:27
좋아요 0
조회수 317
댓글 4
안녕하세요.
애견용품 메타광고를 하려는 초보입니다.
상품은
초소형 하네스
중형 하네스
목줄
이렇게 3개 이고, 애견 산책용품 특성 상 타겟이 모두 같습니다.
이때, 3개의 상품을 각 상품 별 캠페인으로 구분을 해야 하는지,
아니면 한 캠페인 안에 세트로 3개의 상품을 구분을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트래블카드가 트러블카드?
vivian님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