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전환 스크립트 설치하는 원리가 마케팅을 오래했음에도 불구하고 어렵네요.
저는 전환 스크립트를 전환에서 전환액션 추가해서 설치하면 끝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전환 액션(유입/설치/문의/이메일) 등 전환을 정해놓고
각각의 이벤트마다 스크립트를 홈페이지에 삽입을 해야하는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는 구글애즈와 애널리틱스를 8년을 했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원리를 생각해안보다니 부끄럽더라구요.
구글애널리틱스도 어떤 전환을 설치해야하는지, 이게 좀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혹시 애널리틱스 전문가분들 계시다면 많은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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